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버즈 플러스 퍼플, BTS 에디션 개봉기

남편이 핸드폰을 바꾸었어요! 

바꿀 생각이 있었던 게 아니고 갑자기 바꾸게 된 바람에 

사전구매 혜택(버즈 라이브ㅜㅜ)은 아쉽게 놓쳤지만

지금 구매해도 버즈 플러스를 증정하더라구요! 

 

그런데 남편이 이어폰은 쓰지 않는다며 

저에게 양보해주었어요 ><

그래서 이미 버즈가 있는 저에게 블루투스 이어폰이 하나 더 생겼네요 ^^

 

원래 블루나 화이트를 신청해야겠다 했는데 

사은품 신청하려 보니 있는 줄도 몰랐던 퍼플이 있는데, 

예쁘기도 했지만, 다른 색상보다 기본가가 조금 더 비싸더라구요? 

그래서 두 번 고민도 안하고 퍼플로 결정했어요 

그리고 드디어 오늘 도착!

박스도 참 예뻐요 ㅎ

그리고 개봉이 이렇게 재밌었던 건 참 오랜만이에요 

다른 버즈도 구성이 똑같은지 모르겠는데 얘는 저를 들어다 놨다 했어요 ㅎ

이제 열어봅니다~

 

겉 커버를 벗기고 뚜껑을 딱 열었더니, 뚜껑에 보이세요? 

핸드폰 처음 개봉할 때 뚜껑에 케이스랑 설명서 있는 것처럼, 얘도 뚜껑에 박스가 하나 숨겨져있어요

오잉? 있을게 있나?

버즈도 있었는데 열어본지 하도 오래되어 기억이 안나요 ㅎ

그래서 뚜껑에 있는 박스에 기대가 생겼어요.. 

저만 그래요? ㅎ

그랬는데 설명서만 있어요 ㅎㅎㅎ

핸드폰이야 케이스가 들었지만, 설명서만 넣으면서 이게 무슨 종이 낭비 ㅋㅋㅋ 

재미는 있네요 ㅎㅎ

요즘 제품들은 다 똑같이 만드나봐요

버즈라이브도 뚜껑에 저렇게 설명서가 따로 들어있어요 

 

이제 나머지 두개를 꺼내면 본품이 있겠죠? 

아.. 밑에 또 있어요 뭔가가.. 살짝 예상은 되지만..  

기대가 또 막 올라와요 ㅎㅎㅎ

우와... 저도 BTS 좋아하지만, 아미들이 정말 좋아했겠어요~ >< 

생각해보니 BTS 에디션인데  이 정도는 있어야 할 것 같아요 그죠? ㅎ

 

이제 드디어 본품이에요 

본품과, 케이스, 여분의 이어팁과 케이블이 들어있어요. 

 

저는 다른 분 개봉기에서 케이스도 있길래 

BTS 에디션이라 한정판으로 같이 줬나보다 생각했는데 

그게 아닌가봐요 , 생각해보니 이어폰 박스가 저렇게 큰 이유가 있었어요 

케이스까지 있어서 감동이에요 ㅎ

그리고 정말 예뻐요

광택은 버즈 플러스의 특징이지만, 얘는 펄감이 있는 보라색이에요 

후회없는 선택을 한 것 같아요 ㅎ

케이스도 예뻐요 , 아미들이 좋아할 문구, 아기자기한 문양 ㅎ

 

한 바퀴 돌려봅니다 ㅎ 예쁘죠?? ㅎ 

그리고 열 때요 

버즈는 살작 열어 밀면 톡하고 부드럽게 스르륵 열렸는데

버즈플러스는 묵직하게 잘 고정하는 느낌이 있어요 ㅎ

닫을 때도 느낌 보세요 

버즈와 버즈플러스의 바로 보이는 차이라면 

버즈는 무광, 버즈 플러스는 유광 

그리고 여닫는 느낌에서 차이를 뒀네요 

버즈플러스는 마이크가 하나 더 있다는데 나중에 자세히 볼께요 ㅎ

 

저는 통화품질이 정말 궁금해요 . 

음질은 사실 제가 막귀라 버즈도 불만 없이 사용중이었거든요 

그런데 통화할 때는 못 쓰겠더라구요 

저는 괜찮은데 상대방이 제 말을 못 알아들어요 

주변 소음이 너무 크게 들린다더라구요. 

제가 기어아이콘X도 써보고 버즈도 써봤는데 

두 제품의 통화품질에는 큰 개선이 없었어요.

이 제품은 통화품질이 가장 궁금해요 ㅎ

충분히 써보고 후기 올려볼께요 ^^ 

이상 만족스러웠던 버즈 플러스 개봉기입니다 .

 

포토카드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