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아트뮤 고속 무선 충전기 리뷰

회사에서 사용하던 무선 충전기가 1년 반 정도 사용한 거 같은데 

접촉 불량인지 충전 표시가 잘 안 뜨길래 새로 장만했어요 

각도 조절 없이 그냥 바닥에 세워놓는 거였는데 

각도 조절이 안 되는 게 조금 불편했어요 

그래서 무선 충전기를 새로 찾던 중에 

이 전에 케이블 구매한 곳에서 신상 표시로 나온 요 아래 충전기를 보았는데 

각도 조절이 되더라구요? 

아트뮤에서 마침 구매해 놓은 고속 충전기도 있고, 케이블도 있는 차에

15w 고속 충전이길래 구매했어요 

저 충전기는 

고속 충전이 되고 있으면 파란색 램프, 

일반 충전이면 초록색 램프로 표시가 되어서 고속 충전이 되고 있는 게 맞는지 볼 수 있어 좋더라고요 

 

생각보다 튼튼하고 각도조절이 되는 부분이 

부드러우면서도 묵직한 느낌이 드는 게 마음에 들었어요 

원하는 데로 조절이 되어서 맘에 들고 

고속 충전 표시되는 충전기랑 같이 쓰니 더 좋네요 ㅎ

 

올려두기만 하면 충전이 되는 게 참 편하고 좋아요 ㅎ

그래도 아무리 고속 충전이라도 

케이블 충전이 더 빠른 거 같아요 ㅎ

그래도 업무하면서 쓰기엔 참 편리한 게 무선 충전기의 핵 장점이죠 ㅎㅎㅎ

이번에는 고장 안나고 오래 쓸 수 있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