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보숨크림 일주일 사용 후기

튼살 관리, 예방 차원에서 임산부 크림을 구매했어요. 


사실 저는 살성이 잘 트는 피부인데 

4년 전 첫아이 임신 때 훈장처럼 얻은 튼살이 뭐... 말도 못해요 ㅎㅎㅎ

임산부 요가 때 선생님을 열심히 따라하다보니 

옷이 막 스르륵하고;;; 그 때 우연히 다른 분의 속살을 보게 되었는데 

튼살 하나 없이 뽀얀 것이 얼마나 부러웠는지 몰라요 

당시의 담당 선생님께도 여쭤봤었는데 

사실 타고난 살성이 커서 어떤 사람은 아무것도 안 발라도 전혀 안트는데 

트는 사람은 별 걸 다 바르고 하다 못해 식용유를 발라도 트더라... 

어쩔 수 없다.. 는 말을 들었답니다. 


그래서 그 당시에 사람들이 추천하던 크림을 쓰고있었고 (기억이 안나요)

출산 후에 이미 튼 살을 완화해준 다는 

미국 제품.. 파란색.... 나름 고가?? 의 제품도 사용해봤는데

효과는 보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튼살도 나의 일부다 하는 어느 정도의 체념과,  

그나마 임산부 크림으로 인해 덜 튼 거다 라는 희망의 마음으로  

이번에는 뭘 사용해야 할지 많이 고민했습니다. 


기준 1. 가성비

비싼 것도 써봤는데 저의 경우는 효과가 티가 나지 않는 수준이라.. 


기준 2. 간편한 타입

로션이나 크림을 바르고 오일을 따로 사용하기도 하더라구요. 

귀찮아서 하나로 바를 수 있으면 좋겠다 싶었습니다. 


기준 3. 착한 성분

임신 후에는 먹는 것 바르는 것 모두 신경쓰다보니 

어지간한 제품은 다 착한 성분이긴 합니다. 


그래서 이번에 구매하게 된 

아이아쁘의 "보숨 크림"


<↓구매 링크>

https://smartstore.naver.com/07088676435/products/4993733832?NaPm=ct%3Dkdn67nfs%7Cci%3D6b3d4ffc06b5593a3741db3e2bf1fbda6fe50bd7%7Ctr%3Dsls%7Csn%3D739552%7Chk%3D17be93bfe7222a15955af99dd277fa7ad4560952



바로 요 제품입니다.

200ML 입니다. 

용량은 다른 제품에 비해 넉넉하다 느껴지구요.



촉촉한 밤 타입입니다. 

밤 타입이라 크림, 오일 따로 바를 필요없이 

이거 하나면 되겠다 싶었어요 


성분도 홈페이지 보시면 알겠지만

피부자극 테스트 통과하였고요


EWG 그린 등급입니다. 

(그린=유해성 안전 등급)




끈적 할까 싶지만 촉촉하게 발리면서 흡수 잘 됩니다. 

 

하지만 개인차는 있어서 

저는 얇게 잘 펴바르는게 중요한 것 같아요. 

그리고 추가 의견으로, 남편 말로는 발림성은 좋으나 금방 흡수되지는 않고 손이 미끌미끌 하다 하네요.

이 부분은 개인차가 클 것 같아요

참고로 저는 영양 크림이 필요함에도 별로 좋아하지 않고

무겁게 발리는 것에 많이 민감합니다. 

금방 촥 흡수되는 수분 크림만 좋아라 합니다. ㅎㅎ


이제 정리할께요. 

모든 사람의 취향이 다르듯 개인차가 있습니다



* 장점

가성비

하나로 관리 가능한 간편한 밤타입

유해성 인증받은 안전한 성분

발림성, 보습력


* 단점




제가 생각보다 임신 후 후각이 예민해져서... 

제품 자체 향은 괜찮은데 

바른 후에 좀 역하게 느껴집니다 ㅠ

자연유래성분과 오일만으로 만들어졌다고 하니

인공적인 향 첨가가 되지 않은 건 성분적으로 장점이지만, 

저에게는 향 때문에 사용하기가 좀 고역스러워요 

일주일 정도 참고 사용 후... 

다른 걸 찾아봐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다른 건 다 괜찮은데 아쉽다는 생각이 들어요.

유독 잠옷 한벌에 향이 좀 강하게 베어서...

냄새 빠질 때까지 세탁도 좀 돌려야 할 것 같구요..


원래 향에 전혀 민감하지 않았는데 

예상치 못한 난관이네요;;

저는 그래서 매장에서 향 테스트 해보고 골라야 할 것 같습니다. ㅠ

개인차가 있으니 

임신 후 후각 예민해졌다 싶은 분들은 좀 더 신중하게

구매하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



sitemap.xml